728x90

한학기가 지난뒤에 방학기간에 하는 공부는 매우 중요하죠.

이전 학기에 부족함을 보충하고 다음학기에 필요한 공부를 하거나 준비하는 만큼 성적이나 공부능력이 많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전 학기에 성적이 좋지않은 학생들은 더욱 더 이 방학의 기회를 노려야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생각으로 중등인강을 찾는 분들이 인터넷 강의를 고를 때 꼭 고려해야하는 부분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내가 뭘 모르는지 알게 하는 것이 첫번째"

 

수업을 들을 때에는 이해도 되었고 문제를 풀때도 정답은 맞췄지만 지금 머리에 남아있지 않은 그런 내용들이 있죠.

알고 있다고 생각을 하지만 실제로는 모르고 있는데, 본인은 모른다는 것을 잘 모르는 그런 문제유형들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은 잘 확인하고 넘어가야 합니다.

 

시험이 아니라 문제집을 풀 때 많은 선생님들이 그러죠. "모르는 문제는 찍지마라"

이 이야기는 이 시험을 풀 때 찍어서 맞추게 되면 본인이 문제를 모른다는 것을 나중에 인지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차라리 틀리고 모르는 것을 공부하고 알고 지나가라는 뜻으로 하는 이야기입니다.

 

방학에 하는 인강은 이렇게 내가 뭘 모르는지 알게 하고 그 것들을 다시 한 번 배우는 시스템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전략적인 공부 시스템"

오답노트를 만드는 이유는 반복해서 틀리는 문제들이 줄면 성적이 오르기 때문이죠.

인터넷 강의도 모르는 문제를 진단하고 또 그 문제유형을 제대로 풀수있는 능력을 만들어주고 다시 한 번 복습을 하면서 모르는 것을 확실하게 알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전략적인 방법은 공부의 효율을 높여주고 현재의 본인의 공부능력을 향상시켜주는데 효과적입니다.

 

 

"공부 노하우/결과"

잘가르치는 사람의 학생들이 성적이 좋은 것은 당연한 이야기죠.

오랜기간 혹은 스스로 수업을 진행하거나 가르치면서 쌓인 노하우가 많을수록 아이들의 공부습관을 잡거나 혹은 성적을 향상시키는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공부노하우가 제대로 형성된 곳의 인강을 듣는 것이 보다 효과적일 수 있다는 이야기죠. 그리고 인강을 듣고 효과를 봤다는 학생이 많은 곳이 좋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혼자도 잘할 수 있는 공부시스템"

인강을 틀어놓고 다른 행동을 하는 경우도 예전에 많았죠.

요즘도 많을 수 있는데요, 강의 수강중에는 코치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공부를 잘 하고 있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어서 혼자서 아이가 공부해야하는 것이 걱정된다면 이런 시스템을 갖춘 곳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혼자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이가 혼자서 공부해야하는 상황에 있는 분들도 안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방학동안 아이가 공부를 잘하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면 아래의 인강을 체험해보세요.

자신있는 인강들은 체험을 통해서 직접 강의를 확인하고 공부하고 또 시스템을 체험하면서 내게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하게 한다고 하네요.

 

하단의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직접 체험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신청부터 체험 그리고 체험 후 반납까지 매우 쉽게 진행되니 이 것들을 꼭 확인하고 진행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학습지라고 하더라도 공부하는 본인에게 맞지 않으면 소용이 없기 때문에 체험을 통해서 직접 확인을 해보고 결정하시기를 바랍니다.

 

학기와 학기사이.

학생들에게 정말 중요한 기간이죠.

 

부족한 공부를 보충하고 앞으로의 공부에 필요한 기초를 쌓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인터넷 강의를 통해서 부족한 부분들을 꼭 채워서 공부능력을 향상하게 하셨으면 합니다.

 

 

 

 

 

 

 

 

 

#복습예습하기좋은 #중등인강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