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남편과 바람피운 여자 아내와 바람피운 남자를 처벌하는 방법





배우자의 바람을 알게 되면 정말 큰 분노와 함께 처벌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혼을 하는 것보다 더 크게 내 마음만큼 상대방을 힘들게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하지만 현재 간통죄가 없어졌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증거를 확보하고 있다면 바람을 피운 상대에 대한 위자료 소송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전문가들은 증거를 모아야 한다고 합니다.


내 아내나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것을 봤다.

는 것으로는 그 것들을 입증할 수 없기 때문에 내가 봤다는 것만으로는 소송에 이기기 힘들고 패소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바람을 피운 배우자와 상대가 아니다라고 해버리면 끝나버리는 문제.


그래서 소송에 이기기 위해서는 구체적이고 명확한 증거들을 수집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합니다.


>> 이때의 증거는 불륜관계를 했다고 인정하는 배우자의 녹음이나 사진 혹은 문자 등등의 보다 구체적이고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하네요.



ps. 오피스텔이나 모텔에 함께 있는 것을 봤다거나 상대방의 집에 함께 있는 사진을 찍은 것으로는 바람을 입증하기 힘든 증거라고 합니다.



증거를 위해서 몰래 녹음 하는 것은 불법이기 때문에 하지 않아야 합니다.

* 당사자가 아닌 사람이 타인간의 대화를 녹취하는 것은 불법, 녹화 역시 불법이며, 주거 침입 등을 하는 것 역시 불법이기 때문에 위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간통죄가 없어진 다음 이런 손해배상을 통해서 상대방을 혼내주고 싶다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네요. 바람을 피우는 것에 대한 책임을 지게하고 사과와 보상을 받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기도 하며, 바람을 피운 상대방에게 모욕을 받아 진행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