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달 10kg 감량 가능할까? 실패확률을 줄이는 요령 이야기



1달에 5kg 정도 줄이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적당히 운동을 하고 식이요법을 하게 되면 이 정도의 체중을 줄이는 것은 어렵지 않기 때문이죠.


일반인의 경우에도 "외식/배달음식""탄산음료""라면"만 끊더라도 특별하게 운동하지 않아도 2~3kg 정도는 빠지기 때문입니다.


하루 30분~1시간의 운동 그리고 식이요법만 꾸준히 한다면 2개월에 10kg의 감량은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굶지않는 것이 감량성공의 가장 중요요인.


굶거나 식단을 엄청나게 줄이는 사람들은 대부분 실패합니다.

그 이유는 음식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크게 되고 이 것이 쌓이게 되고 폭발하게 되면 감량은 거기서 멈추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감량은 쉬울수록 더 성공률이 높습니다.

칼로리를 제한하더라도 성인이 섭취해야 하는 칼로리에서 500kcal 이상 덜 먹지 않게 조절을 하고, 포만감을 느낄 수 있기 식이섬유을 충분히 섭취하는 방법과 물을 충분히 섭취하면서 진행해야만 합니다.


이렇게 진행한다면 칼로리 섭취가 줄어들어서 체중은 천천히 그리고 안전하게 빠지게 됩니다.




운동도 매우 중요합니다.


하루 1시간 정도 꾸준하게 운동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 때에는 유산소+근력운동을 함께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근육의 양이 줄어들지않아야 살이 찌는 체질이 되지 않으며, 근육의 양이 늘어나면 대사량이 늘어나서 살이 잘 붙지 않는 체질로 변화되기 때문입니다.


또 운동을 통해서 칼로리를 충분히 소비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때문에 감량을 성공하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운동시간이 부족하다면 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에 집에 올때 가볍게 걷거나 혹은 계단을 올라서 집에가는 등의 방법으로도 충분히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 식이요법 운동이 힘들다면 "보조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어느정도 체중감소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식품들을 먹는다면 감량중에 발생할 수 있는 영양부족이나 혹은 체중이 빠르게 줄어들지 않는 것에 대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 직장인의 경우 식단조절이 힘들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도움을 받게 된다면 보다 도움이 될 수 있고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물론 보조제의 도움을 받더라도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은 중요하며 간식이나 배달음식 그리고 탄산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체중감량 보조 디제로킹 무료상담받기]



"디제로킹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실제로 이런분들에게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니 현재 이 상황이 공감되고 나도 이 것으로 효과를 얻어서 성공률을 높이고 심다면 꼭 상담을 받아보세요.



보조제를 활용하면 그만큼 성공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것만 믿고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을 먹거나 식이요법을 하지 않게 된다면 체중은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식단조절+운동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힘들지 않게 꾸준하게 지속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