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종잣돈 1억 만드는 방법 포트폴리오 받아보기



요즘 종잣돈을 모으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1,000만원부터 모으기 시작해서 크게는 1억원을 모으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작은 돈은 쉽게 사용하게 될 수 있고 1,000만원 이상이 되어야 현재 가지고 있는 자금을 유지하려고 하거나 더 늘리려고 하는 의지가 강해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큰 돈이 모여있을 경우 그 것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작은 돈을 가지고 있을 경우 이를 쉽게 사용하게 되면서 돈을 모으는 것이 힘들 수 있기 때문에 종잣돈을 모으려는 노력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1억을 목적으로 하지만 1차적인 목적은 1,000만원 2,000만원"


모든 계획은 높은 목표를 가지더라도 세부적으로 낮은 단계를 설계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월급이나 연봉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내가 1년 or 2년내에 성공할 수 있는 금액을 1차 목표로 시작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혹은 1억을 설계하되 5년이상의 기간을 목표로 하면서 성공률을 높이는 계획을 가지는 것이 필요하게 될 수도 있는데요, 이런 것들은 현재 나의 상태에 맞춰서 진행을 할 필요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를 받아보고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인데요, 현재 나의 상황에 맞춰서 실현 가능한 목표를 정하고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조언을 받고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계획기간에 따른 내게 맞는 재무설계 포트폴리오를 받아보세요.


모든 계획은 나의 상태를 파악하는데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나의 수입

2. 나의 지출

3. 내가 생각하는 금액

4. 달성하기 위한 기간


등등 내 상황에 적합한 기간이나 목표금액에 따라서 계획을 수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계획을 바탕으로 보다 높은 성공률로 종잣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직장인/ 사회초년생, 맞벌이, 자영업자 등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그 목표와 계획은 다를 수 있으니 꼭 재테크 포토플리오를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무료설계 요청하기]



자금을 모으기 위해서는 나의 상황을 파악해야합니다.


내 연봉과 그리고 고정적인 지출 그리고 여러가지 금리가 높은 예금 등을 파악해야지만 보다 높은 성공률 그리고 빠르게 종잣돈을 모으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재무설계를 받아보고 포트폴리오를 제공받고 싶다면 위 사이트를 통해서 꼭 받아보고 정보를 얻어보시기를 바랍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