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젊게 사는 방법 - 염색하면 젊어진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

 

 

염색하고 외출하면 젊어진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

 

젊게 하고 다니면 젊어진다는 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나이 들었다고 생각하고 집안에만 있거나 나이든 사람처럼 옷을 입고 행동하고 다니는 것보다 밖으로 나가고 염색을 하고 옷을 잘 차려입고 젊게 행동하고 다니면 신체의 나이도 그 것에 따라가게 된다고 합니다.

 

직장을 은퇴한 분들의 경우 염색도 안하고 옷도 잘 안차려입는 생활을 하게 되면 엄청난 속도로 늙는 것도 본인이 나이가 들었다고 생각을 하고 그에 맞는 행동을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젊게 살기 위해선 염색을 하고 젊게 입고 다녀라.

 

특히 염색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합니다.

흰머리가 가득한 머리카락은 본인 스스로도 나이가 들어보이게 만들기 때문이죠. 그래서 가능하면 스스로 젊다고 보일 수 있게 염색을 하고 젊은 스타일로 머리카락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옷차림도 나이가 많은 사람처럼 입지않고 중년들이 입는 그런 차림으로 입게 되면 그렇지 않을 때보다 더 활력이 높아지고 더 젊은 생활을 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의 마인드가 달라지게 되면 행동과 행복도 달라진다는 연구결과가 많은 만큼 보다 젊은 생각을 갖고 살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 차려입고 외출을 하는 습관을 가져라.

 

할일이 없더라도 아침에 씻고 차려입고 나가서 커피숍이라도 들려서 커피를 마시면서 책을 읽는 생활을 하는 것은 중요하다고 합니다.

 

규칙적인생활과 함께 해야하는 일이 매일 있다는 것은 그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만들기도 합니다. 커피숍을 나왔다면 도서관에서 책을 읽거나 문화센터에서 그림이나 노래와 같은 것들을 배우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런 할 일이 있는 삶은 사람을 여전히 젊게 만드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도 도움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더 건강하다는 이야기가 있죠.

규칙적인 시간에 동물의 밥을 주고 하루 1시간정도 산책을 시켜줘야하는 일을 매일 제공하기 때문에 몸이 더 건강해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동물에게 받는 위안이나 행복 그리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들이 사람을 더 행복하고 젊게 만들기도 합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