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학년이 시작이 되면 많은 아이들이 힘들어하죠.

몇달전에 배운 공부를 많이 잊기도 하고 새로운 환경에 익숙해지는 것도 힘든데 공부까지 하려니 많이 어려워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학기에 배운것과 너무 다른 것들을 배운다고 생각을 하게 되면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 되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에는 아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인강으로 공부를 돕는것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모르는 것도 배우고

알아야하는 것들도 배우자.

 

배우는 것들을 더 잘 알게 하고 그리고 몰랐던 것을 배우는 것이 무척 중요한 시기입니다. 어렵다고 느끼는 것을 쉽게 설명을 하고 예시를 들어주면서 확실하게 알게 하는 메타인지 학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전학기나 혹은 전학년에 배웠던 것들이 기억이 나지 않는 아이에게는 그 것을 다시 배우고 익힐 수 있게 한다면 아이가 수업을 어렵게 생각하지도 않고 공부하는 것을 힘들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필요한 것들을 쏙쏙 뽑아서 다시 배울 수 있는 만큼 아이가 공부에 벽을 만날때마다 그 벽을 넘을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영어와 수학공부,

조금 더 자연스럽고 편하게 배우자.

 

요즘은 초등학교 아이들도 수포자 영포자가 나온다고 하죠. 어느학년 이상되면 이전보다 많이 어렵고 영어나 수학이 아니라 문장에 대한 이해력이나 창의력이 필요한 부분들까지 더해지게 되면서 많이 혼란을 격고 어려워하게 됩니다. 근데 이 것을 쉽고 자연스럽게 배우고 익히게 하는 공부방식으로 스트레스는 줄이고 조금씩 공부능력이 높아지게 한다면 아이는 지금 뿐만 아니라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영어나 수학을 포기하는 가능성은 많이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을 하고 반복해서 풀이를 하면서 그 부분에 대해서 보다 명확하게 알게 하고 넘어가게 되는 일을 반복하게 되는 만큼 영어나 수학의 능력은 시간이 지날수록 높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아이의 현재 수준에 맞게 공부를 진행하게 되는 만큼 스트레스는 적게 공부를 시작하고 단계별로 능력이 향상되는 것을 경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모르는 문제를 물어보는 

1:1 전화 튜터링 시스템.

 

아이가 모르는 문제를 물어보면 그게 걱정이라고 하죠.

우리가 배울 때와 너무나도 많이 달라진 교과과정 때문에 처음에는 의욕적으로 살펴보고 도와주다가 나중에는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이런 이유로 학원이나 강의를 신청을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1:1튜터링을 제공하는 인강이 있다면 이런 곳들을 통해서 진행을 한다면 이런 걱정은 크게 줄이게 될 수 있습니다.

 

아이도 모르는 문제를 쉽게 물어볼 수 있고 1:1 튜터링을 통해서 답을 얻거나 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공부 도움에도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학기 아이들의 인강을 고민한다면 온리원을 체험해보세요.

 

지금 체험을 신청을 하면 10일간 무료체험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10일이라는 충분한 시간동안 강의가 공부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확인하고 결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아이의 공부를 시작해보세요.

 

아이의 공부습관이 올바르게 만들어지는지 그리고 공부를 하는데 어렵지 않고 쉽게 진행을 할 수 있는지, 특히 아이가 공부를 하는데 재미를 느끼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지를 확인할 수 있는 충분한 기간이니 이를 통해서 검증을 한 뒤에 결정을 할 수 있으니 일단 체험을 신청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강의라도 자녀에게 맞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는 만큼 적합한 것인지를 확인하는 과정은 필요하며 그 과정이 길면 더욱 더 유리합니다.

 

 

[10일 무료체험 신청하기]

 

◆ 아이의 공부습관을 만들어 주고 싶다면 이번 체험기간을 꼭 활용해보고 확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300x250

+ Recent posts